5월 8일 오전 9시13분경
탄방네거리에서 대성여고 방면 101번 버스를 탔습니다.
기사님이 승객들 한 명 한 명 탈때마다 인사를 해주시고
내리는 분들께도 크게 안녕히가세요 라고 인사를 해주셔서
아침 출근길이지만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.
제 하루를 기분좋게 만들어주신 기사님을 칭찬드리고싶습니다!
본인인증